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약 먹고 가만히 쉬며 치유 하고 싶었던 나는 호텔을 찾아보기 시작했다. 스톤테라피는 복부위에 뜨겁게 달궈진 돌을 얹는테라피인데, 복부가 따뜻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는 관리였는데, 복부가 땡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 느낌이 없어졌어요. 마지막은 관리 후 돌아다닐 예정이라서 기초화장부터 썬크림까지 꼼꼼히 발라주셨습니다. 위생속옷으로 탈의하고 가운을 입고 나오면 이렇게 자스민 가루를 탄 물에 족욕을 진행합니다. 자스민은 피로회복에 좋다고 알고 있는데 여독을 풀기에 딱인것 같습니다.

 

에디터도 그곳에 잠시 있는다는게 1시간 동안 혼이 빠진 채로 시간을 보냈을 정도다. 1)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하고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 이용자가 많아 선호 시간대 예약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선호하는 날짜와 시간을 3개 정도 추가로 메모에 남겨주세요. 선호하는 시간에 예약이 안된다면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연락드립니다.

 

응접공간 한 켠에는 차례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한 대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소파와 테이블 아래에 최신 잡지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대기실 전면에는 TV시청을 원하는 고객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아이가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같은 공간에서 있을 수 있어요. - 임신중이신 분은 마사지사에게 말씀해 주셔야 하고, 경우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AC호텔은 20만원대로 정말 푹 쉬다가기 좋게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다 생각한다. 호캉스에 너무 힘 빡 주지 않고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그런 호텔.

 

센바리 스파는 방콕 도심의 센타라 워터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변에 쇼핑과 관광 명소가 많고 교통이 편리해서 접근성이 좋고, 호텔 내에 위치해 안전하고 깨끗하다는 것이 장점이에요. 여행이 끝난 후,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센바리 스파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명동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4성급 호텔이다보니 내부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고 두피부터 발까지 개개인 맞춤관리로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다보니 피로회복과 순환관리에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차트 작성 후에 신기하게 생긴 판에 양 손가락을 올리면 몸의 피로도나, 순환이 안되는 곳, 스트레스 정도를 종합적으로 분석해주는 기계로 몸을 분석합니다.

 

혼자 혹은 친구와 오기도 하지만,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찾는 경우도 의외로 많다. 코지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탕과 사우나, 그리고 욕탕 밖으론 식당과 쉼터가 끊임없이 이어지는 이곳은 한번 오면 습관처럼 계속 찾게 되는 놀라운 친화력을 지녔다.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의 스파 부분 1위를 차지한 SPA ESC를 소개해요. SM City Mall에서 도보 10분 거리인 래디슨 블루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최고의 테라피스트가 선사하는 다양한 마사지 옵션들이 있어서 원하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5성급 호텔에서의 스파를 받으며 제대로 된 힐링을 느껴보세요.

 

요즘 역삼 맨해튼이라 부르던데, 역삼 특유의 뷰를 바라보면서 안마의자에 앉아 몸을 좀 풀어보자. 나도 모르는 사이 뭉쳐 있던 근육들이 싹 녹아지는 느낌. 안마의자 한 세 판 정도 때리고 나서 지하1층으로 달려가자. 그간 미공개 프로젝트 준비를 한창 빠이팅 넘치게 하다, 최근 요 며칠 몸져 누워있었다.

 

OK웨딩 관계자는 “대구웨딩박람회는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 및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고 바뀌고 있는 결혼 트렌드를 집중 조명한다. 또 2024년~2025년도까지 웨딩트렌드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스몰웨딩, 웨딩홀 피크타임 무료 섭외 서비스, 최저 견적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복도 한 켠에는 얼굴, 손 등을 간단하게 씻을 수 있는 세면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선책으로 시킨 큼직한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먹으며 다시 한번 생각했다. ‘빈속으로 오면 안 되겠구나.’ 집에 돌아오자마자 침대에서 정신을 잃었다. 사용자 경험의 극치,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현재 서울에 존재하는 최고급 호텔 중 가장 최근에 지은 곳이다. 가장 먼저 눈에 띈 것은 완벽한 사용자 경험이다.

오피코리아 https://www.opkorea.biz 오피 코리아 오피코리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하나투어: 사이판 호텔 마사지 월드 시온 마사지, 사이판, 북마리아나 제도: 스파&마사지”

Leave a Reply

Gravatar